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조직위,엑스포 개막 일주일 전 막바지 현장 투어 및 사전 점검 실시

김정희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4 17:45:15
  • -
  • +
  • 인쇄
‘관람객 안전우선! 불편제로! 만족극대!’를 목표로
▲ 현장 점검

[뉴스시대=김정희 기자]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를 일주일 앞둔 시점에서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공동조직위원장과 집행위원장 주재로 현장 투어 및 사전 점검을 실시했다.

조직위 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행사장을 찾아올 관람객 이동 동선에 맞추어 주차장부터 주게이트, 주제전시관・체험관・산업관・국제교류관 등 주요 전시시설은 물론 공연장, 식음・휴게 공간, 체험・놀이시설 등 기반 시설 전반을 대상으로 점검에 나섰다.

이번 점검은 한달 전 실시했던 자체 현장 점검에 이은 두 번째 점검으로, 특히 관람객 입장에서 예상되는 불편함이나 안전상의 문제에 초점을 맞추어 꼼꼼히 살펴보고 대책을 논의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김창규 집행위원장은 “향후 엑스포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이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않도록 끝까지 철저한 대비를 당부드리며, 행사 전반에 지역민과 함께 하는 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산업관,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 먹거리 등 행사 전반에 지역민의 참여를 대폭 늘려달라”고 당부하며 점검을 마무리 했다.

한편,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는 ‘천연물과 함께하는 세계, 더 나은 미래를 만나다’를 주제로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30일간 제천 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한방 및 천연물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선보이는 국제 규모의 산업 엑스포로 국내외 기업 및 기관, 일반 시민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뉴스시대.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연예

더보기

스포츠

더보기

많이 본 기사